관절염 증상을 조절할 수 있다

관절염 증상을 조절할 수 있다

관절염 증상을 조절할 수 있다

관절염은 넓은 정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단순히 관절 중 하나에 영향을 미치는 하나의 상태가 아니다.

대신에, 그것은 매우 많은 수의 다양한 관절에서 500개 이상의 다른 골절을 가리킨다.

가장 심각하고 흔한 것은 류마티스성 관절염이나 R.

A.

이다.

이 질환은 나이가 들면서 종종 사람을 때리고, 그것은 환자들이 그들의 생활방식에 급격한 변화를 겪게 할 수 있다.

이 상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관절염이 있다면 새 신발에서 운동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수명이 다한 신발은 체중이 고르지 않게 분산되는 원인이 된다.

그들은 또한 특히 다리 관절에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밑창이 고르지 않게 닳기 시작할 때는 반드시 정기적으로 새 운동화를 구입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새 집을 지을 계획이지만 관절염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건축업자에게 약간의 개조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

당신의 건설업자 또는 건설업자는 기꺼이 앉아서 당신과 함께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것이다.

이와 같은 작은 수정을 완료하면 통증이 완화되고 생활이 쉬워질 수 있다.

그냥 의자에 편히 앉아서 눈을 감고 심호흡을 좀 해.

휴식을 위한 시간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생각을 더 행복한 것으로 바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는 것은 관절염을 적절하게 관리하기 위한 열쇠다.

몸과 마음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티솔과 같은 호르몬이 순환하며 염증과 통증이 증가해 관절염이 악화된다.

전반적인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위해, 하루를 더 잘 정리하고 일주일에 5일 적어도 20분 동안 운동을 하라.

관절을 잘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관절염으로 고생할 때는 극히 사소한 일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

물건을 들어올리는 데 도움을 요청하거나, 혼자일 경우 물건을 바닥에 밀어 넣으십시오.

염증과 자극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은 고통과 고통을 덜어줄 수 있고, 관절을 더 유연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적당한 운동 종류와 양을 구하라.

당신은 건강하게 지낼 수 있고 몸의 유연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은 좋은 저충격 운동으로 인한 염증 감소 효과를 원하지만, 또한 자신을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는 것을 피하고 싶어한다.

고통스러운 것이 있으면 즉시 멈추어라.

다양한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먹고, 고기를 줄인다.

관절염이 있는 사람들은 채식주의 식단을 고수함으로써 고통을 줄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할 수 없다면, 여러분이 채식주의 식단의 혜택을 여전히 얻을 수 있도록 최소한 접시의 반을 채소로 채워라.

식도관절염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하는 양을 줄여야 한다.

예전처럼 체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진단을 받기 전과 같은 방법으로 일을 끝내려고 하면 반드시 고통을 느끼게 된다.

당신에게 중요한 것에 모든 에너지를 쏟아라.

네가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돌볼 필요는 없다.

네가 먹는 음식에 주의해라.

관절염을 경험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음식에 민감하지만 그것을 깨닫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섭취하고 있는 음식을 기록하고, 증상이 발작할 때 주의하라.

식품 일지를 보관함으로써 어떤 음식이 플레어업(flash-up)을 일으킬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조언에서 알 수 있듯이, RA를 개발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가장 좋은 코스다.

여러분이 더 높은 삶의 질을 가질 수 있도록 관절염에 걸릴 확률을 낮추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이 적용될 수 있다.

우리는 당신이 이 글에서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귀중한 정보를 찾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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