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 정보

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 정보

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 정보

만약 여러분이 단기적인 혹은 만성적인 불면증의 효과와 싸운다면, 여러분은 그 효과가 얼마나 해로울 수 있는지 알고 있다.

수면이 필요하다.

이 글에는 불면증을 이겨내는 데 필요한 조언이 들어 있다.

규칙적으로 자다.

여러분의 몸은 고유의 내부 시계를 가지고 있고, 이것은 매일 밤 일정한 시간에 졸리도록 도와줄 수 있다.

불면증을 이겨내기 위해 시계를 맞춰라.

만약 불면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한 시간 일찍 깨우도록 알람을 맞춰봐.

이것이 처음에는 여러분을 기진맥진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잠을 잘 준비를 하는 데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일찍 일어나면 일찍 잘 준비를 할 수 있다.

일관된 수면 루틴을 시작하십시오.

여러분의 몸은 패턴에 익숙해지고 매일 같은 시간에 잠을 자는 것에 익숙해질 것이다.

무작위로 잠을 자는 것은 불면증을 악화시킬 뿐이다.

보통 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도록 해.

그 약간의 여분의 시간이 하루의 마지막을 향해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기에 충분할지도 모른다.

가장 효과가 좋은 양을 추적하고 가능한 최고의 수면을 취하도록 그것을 고수하라.

배를 한 번 문지르는 것을 생각해 봐야 한다.

배가 약간 자극되면 잠을 더 잘 수 있다.

배를 문지르면 소화가 잘 되고 몸이 이완된다.

만약 여러분의 불면증이 소화기 문제와 관련이 있다면 이것은 좋은 첫걸음이다.

관절염도 불면증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관절염은 잠을 잘 수 없게 만드는 매우 고통스러운 질환이다.

잠들기 전에 약간의 이완 기술, 뜨거운 목욕 또는 진통제를 시도해 보아라.

규칙적인 스케줄은 매일 밤 잠을 자는 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취침시간이 매일 밤과 같고 매일 아침 규칙적인 스케줄로 일어난다면, 당신의 몸은 그 안에서 잠을 잘 시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매일 밤 최소 8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라.

침대를 복습하라구.

침대 시트는 편안하니? 베개가 제대로 받쳐주고 있니? 너의 매트리스는 낡았니, 새기니, 불편하니? 아마도 너는 완전히 새로운 잠자리를 가져야 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좀 더 편안해지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러나 운동은 신체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잠을 더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운동하지 마라.

아침 시간에 운동 일과를 시작하는 것이 아마도 가장 좋을 것이다.

그것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하루를 맞이하게 한다.

이것은 잠잘 때 바람직하지 않다.

당신은 몸이 자연스럽게 가라앉기를 원한다.

마사지는 불면증을 정복하는 훌륭한 기술이 될 수 있다.

근육을 이완시키고 몸을 차분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파트너와 밤을 교환하여 파트너도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하십시오.

간단한 15분 마사지만 있으면 될 거야.

밤에 잠을 못 자는 이유가 침대 때문일 거야.

침대가 불편할 때 달콤한 꿈을 꾸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만약 당신의 침대가 너무 푹신하다면, 이것이 당신이 잠을 자지 못하는 이유일 것이다.

우리는 많은 시간을 침대에서 보내는데, 그렇기 때문에 네 것은 가능한 한 편안해야 해.

어떤 부모들은 어떻게 그들의 아이들에게 수면을 돕기 위해 우유를 주는지 기억하는가? 놀랍게도, 이것은 불면증 환자들에게도 이롭다.

당신의 신경계는 이완되어 있고, 칼슘은 신경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유를 먹은 후에 휴식을 취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여러분은 훨씬 더 나은 잠을 잘 수 있어야 한다.

불면증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게 하지 마라.

불면증에 정면으로 맞서기 위해 이 멋진 팁들을 사용해라.

불면증이 당신을 때리고, 일상을 어지럽히고, 일상을 다루기 어렵게 하는 것은 해결책이 아니다.

오늘은 다시 자는 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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