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문제에 대한 심각한 조언: 치질

심각한 문제에 대한 심각한 조언: 치질

심각한 문제에 대한 심각한 조언: 치질

치질을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모든 변이 부드러우면서 끈적임과 힘을 필요로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배변할 필요를 느낄 때 주저하지 마라.

충동을 느끼는 만큼 자주 가라.

물, 섬유소 소비량, 운동량 증가가 적극 권장된다.

다음 기사는 고통스러운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항문 부위의 청결은 치질 관리에 필수적인 습관이다.

미리 적신 물티슈는 화장지보다 더 효과적이고 편안하게 몸을 닦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따뜻한 시츠 목욕을 하면 통증이 없어질 것이다.

약 20분 동안 몸을 담그십시오.

고통스러운 외부 치질 플레어업을 예방하기 위해 위생 습관과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개선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보풀을 남기지 않는 부드러운 화장지를 사용하고, 배변 후마다 촉촉한 톨레트를 사용하여 몸을 깨끗이 한다.

만약 치질의 불쾌함에 대처하고 있다면, 여러분을 위한 안도감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하루에 몇 번, 매번 10분 정도 시츠 목욕을 한다.

치질에도 냉찜질을 하면 통증을 완화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치핵 플레어 업을 앓고 있다면, 이러한 고통스럽고 부어오른 정맥이 염료, 향료 또는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개인위생용품과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치질을 이런 물질에 노출시키면 참을 수 없는 따끔거림, 통증, 가려움증, 붓기 등의 증상이 심해질 수 있다.

휴대용 쿠션은 앉을 때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장치다.

직장에서 사용할 때 불편함을 느낄 수 있지만, 집에 있거나 심지어 차를 타고 운전할 때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삶을 더 편하게 해줄 수 있는 많은 고통을 다시 경험할 수 있다.

치질은 흔히 과민증과 괄약근 및 주변 부위의 긴장감 때문에 발생한다.

재발하는 치질을 다루면 일상 활동이 통증 수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다시 생각해봐야 한다.

다른 종류의 감염과 마찬가지로 치질 긁는 것을 항상 삼가야 한다.

하지만, 긁으면 찢어질 수 있기 때문에 긁는 것을 삼가야 한다.

이렇게 되면, 그렇지 않았더라면 겪었을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고통을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박테리아에 감염될 가능성이 더 크다.

병원에 가서 치질이 있는지 확인해 봐.

당신이 경험하는 피는 암이나 다른 심각한 상태를 나타낼 수 있다.

검사받으러 가는 것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최상의 치료법을 선택하도록 도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과일과 야채를 충분히 먹지 않는다면, 섬유 보충제를 복용하라.

하루 종일 보충제를 먹고, 물 8잔을 마시는 것을 잊지 마라.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많이 먹어라.

섬유질을 많이 먹으면 변이 부드러워진다.

변이 부드러워지면 그만큼 무리하지 않아도 되고 그것이 일을 더 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과일은 변을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섬유 보충제 또한 도움이 될 수 있다.

도넛 쿠션은 고통스러운 치핵 플레어 상승으로부터 놀라운 구제를 제공할 수 있다.

이 쿠션은 중앙이 움푹 패여 있어 치질 압력을 방지한다.

이런 종류의 쿠션에 앉는 것이 딱딱한 표면에 앉는 것보다 훨씬 편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가끔 부드러운 크림을 사용해 보십시오.

치질에 크림을 바르면 기본적으로 무감각하게 되지만 크림은 자극이나 부기를 완화시키지 못한다.

사용하기로 선택한 크림이나 연고의 라벨을 읽고 패키지 권장량을 초과한다고 생각되면 의사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이런 제품을 과다하게 사용하면 더 고통스러운 치질로 이어질 수 있다.

치질을 항문 안으로 부드럽게 밀어넣는 것은 치질이 부상을 입지 않도록 하는 좋은 팁이다.

만약 그것들이 너무 크지 않다면 그들은 쉽게 안으로 미끄러질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앉을 수 있는 물건이나 옷의 마찰로 인해 그것들이 손상되는 것을 예방한다.

통증이 느껴지면 치질을 그만 밀어라.

또한 큰 치질의 위치를 조정하려고 해서는 절대로 안 된다, 그렇게 하면 다칠 수 있기 때문이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치질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변을 부드럽게 유지하여 스트레칭과 압력을 줄이는 것이다.

식단에 더 많은 물과 여분의 섬유질을 첨가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치질 발작이 자주 일어나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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