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류 없는 Live A Life with no acid reflux

환류 없는 Live A Life with no acid reflux

환류 없는 Live A Life with no acid reflux

산성 환류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 당신은 그것의 원인을 아십니까? 무엇이 산성 역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는가? 어떻게 그들을 막을 수 있을까? 이러한 해답과 그 이상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이 글은 산성 역류, 어떻게 하면 더 나아질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정보를 담고 있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잠들기 전에 3시간 이상의 기간 동안 먹는 것을 중단하라.

위산은 몸을 똑바로 세울 때 위에 머무른다.

중력 때문에 이 산들은 앉거나 서 있지 않을 때 식도로 올라와서 속쓰림을 일으킬 수 있다.

자기 전에 두어 시간 정도 깨어있으면 음식을 소화할 수 있다.

침대의 머리를 올리는 것은 야산의 역류현상에 놀라운 작용을 할 수 있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다른 것들은 책, 나무 덩어리 또는 매트리스의 각도를 맞추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이곳에서도 전기침대가 옵션이다.

산 환류통증은 고추, 매운 소스 등 매운 음식을 식단에서 제거해 관리할 수 있다.

이 식품들은 소화기 내에 축적되는 산을 높여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이러한 음식들을 모두 피하는 것은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의 산성 환류를 유발할 수 있는 음식들을 계속 추적하라.

산성 환류증이 있는 사람에게는 확실한 방아쇠 음식이 있다.

그것들이 무엇인지 알 때, 특히 밤에 그것들을 피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흡연자라면, 담배를 끊는 것을 고려해보라.

니코틴은 위산의 생성을 촉진시켜 산 역류 발생을 증가시킨다.

그래도 당장 멈추려고 하지 마.

이것은 당신의 몸이 철수를 겪게 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산성 역류 현상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그만둘 때는 천천히 해.

충격이 큰 운동은 당신의 산성 역류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식도로 산을 밀어넣을 수 있고, 이것은 산성 역류를 유발할 수 있다.

식사 후 적어도 한 시간 동안은 격렬한 운동을 하지 마라.

역류증은 때때로 심장마비를 흉내내면서 꽤 고통스러울 수 있다.

가슴에 큰 통증이 있는 것을 무시하지 마라.

심장마비일 수도 있어 의사에게 문의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자신을 잘못 진단하여 합병증이나 죽음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너무 제한적인 옷을 멀리해라.

허리띠와 허리띠, 팬티스타킹 등이 꽉 끼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뜻이다.

이런 종류의 옷을 입는 것은 당신의 배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할 것이다.

그 결과 산성 역류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옷에 의해 위가 수축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산성 역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특정한 음식들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증상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그들을 멀리해야 한다.

이 품목들 중에는 탄산음료와 산성음료, 고지방 패스트푸드, 술, 토마토, 우유, 커피, 뜨겁고 매운 음식 등이 있다.

식사할 때 말고 식사 사이에 음료를 즐기세요.

식도 아래 괄약근은 너무 많이 먹고 마시면 너무 많은 압력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위 속의 음식과 산이 식도로 다시 올라와서 안감을 파괴하게 할 수 있다.

적당한 운동은 산성 환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을 너무 많이 하지 않도록 확실히 해.

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엄격한 운동을 하지 않도록 하라.

소화를 돕기 위해 가능한 한 양생법을 적당히 쓰세요.

적당한 운동은 또한 체중 감량에 기여하고 여러분이 경험하는 속쓰림을 줄여줄 것이다.

이제 산성 환류에 관한 몇 가지 유용한 정보를 얻어야 한다.

자신의 삶을 잘 살피고, 자신의 계기가 무엇인지 판단하여 이에 대항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이 정보만 있으면 금방 좋아질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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